딜라이트 보청기, 설 특별 기획전 실시

딜라이트 보청기, 설 특별 기획전 실시

기사승인 2014-01-29 14:03:00

[쿠키 건강]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기업 딜라이트 보청기가 설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다.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딜라이트 보청기 인기제품인 '가음' 맞춤형 양쪽 구매 시 나머지 한쪽에 채널 별로 1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로 더욱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다.

설을 맞아 부모님 효도 선물로 보청기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보청기 가격문제로 양쪽 보청기 착용에 망설임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우리의 귀는 한쪽 청력이 나빠지면 반대쪽 귀의 청력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양쪽 보청기를 착용해야 청취력 향상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설을 맞이해 부모님께 보청기를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과 보청기 가격 문제로 한쪽에만 보청기를 하고 계신 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보청기 표준화와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기존 시장가 대비 50~70%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공급하고 있다.실제 딜라이트 보청기가 판매하고 있는 2채널 표준형 보청기 가격은 기초생활 수급자 청각장애인이 정부로부터 지원받는 34만원과 동일하다.

한편, 보청기는 식약처를 통해 제조허가를 받아야 생산 및 판매가 가능한 의료기기이다. 일반적인 의료기기와 다른 점은 구입 후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에 딜라이트 보청기는 1년 무상 A/S, 분실에 대비한 보험가입, 보청기 적응 훈련 지원 등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는 영등포, 강북, 강동, 강남의 서울 지역과 인천, 부천, 분당, 수원, 일산의 수도권 지역,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원주의 지방지점을 포함해 전국 15개 직영점을 운영하여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