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앱솔루트 보드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보드카에 가장 잘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Food Pairing)을 통해 캐비어 카나페가 포함된 세 가지 안주 세트를 준비했다. 이는 앱솔루트 보드카 한 병과 캐비어 카나페에 소시지가 추가된 브론즈 세트, 과일과 모둠 치즈가 들어있는 실버 세트, 달콤한 멜론과 이태리산 팔마햄을 곁들인 골드 세트로 구성된다.
철갑상어 캐비어 카나페는 러시아 전통 호밀 팬 케이크 ‘블린’과 함께 제공돼 고소함을 더한다. 블린은 러시아 전통 명절인 ‘마슬레니차(Maslenitsa)’에 주로 접대하는 음식이다. 추운 겨울 따뜻한 봄맞이 준비로 열리는 마슬레니차 축제가 유럽에서 팬케이크 데이로 알려진 것도 이 때문이다.
또한 소치동계올림픽을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면 앱솔루트 보드카 한 병을 추가로 증정 받는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랜베리 주스와 토닉워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앱솔루트 보드카와 안주로 구성된 세트 메뉴 가격은 23만~28만원이다(문의:02-3466-7277).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