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웨딩 트렌드, 알찬 웨딩 콘텐츠와 푸짐한 경품 행운까지
[쿠키 생활] 콘래드 서울이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올해의 최신 웨딩 트렌드와 콘래드 웨딩 콘셉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웨딩 페어 ‘Contemporary & Classic’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현대적인 아름다움과 고전미를 주제로 차별화된 맞춤형 웨딩 콘셉트를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의 예식 공간과 어우러지는 웨딩 세팅, 신메뉴를 시식해볼 수 있는 갈라디너, 황재복 웨딩드레스와 박술녀 한복이 선보이는 웨딩쇼가 진행되며, 아르마니 피오리 수석 디자이너의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스페셜 웨딩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전문 웨딩 앰버서더와의 1:1 웨딩 상담도 가능하다.
특히 3월까지 예약 문의한 고객 중 웨딩 페어 당일까지 예식을 확정한 경우 최대 500만원 상당의 브라이덜 샤워, 애프터 파티, 칵테일 리셉션, 상견례 중 1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유어 럭셔리 웨딩’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콘래드 서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콘래드 방콕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콘래드 홍콩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콘래드 코사무이 빌라의 2박 숙박권과 함께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번 웨딩 페어는 오는 28일 오후 7시 콘래드 서울 3층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문의: 02-6137-7232).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