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한별,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개최…시비타스 최고경영자(CEO)직접 설명

법무법인 한별,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개최…시비타스 최고경영자(CEO)직접 설명

기사승인 2014-03-23 17:46:00
[쿠키 생활] 법무법인 한별과 시비타스가 미국투자이민 공동 설명회를 개최한다.

시비타스 캐피탈 그룹은 최근까지 600여건의 투자이민을 성사시킨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투자 전문기업이다. 1가구 평균 3명으로 환산하면 1800명 이상의 영주권을 성사시킨 셈이다.

시비타스 캐피탈 그룹은 투자이민을 전문으로 성장한 일반 리저널 센터와는 다르다. 투자자들로부터 위탁을 받아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투자·운용하는 전문 기업이다.

이번 미국투자이민 설명회에는 대니얼 시비타스 CEO가 내한해 직접 참여할 예정이며, 동시통역 및 설명회 관련 지원은 법무법인 한별의 임종효 미국 변호사가 맡게 된다.

한별 관계자는 “영주권을 취득해도 미국에 거주하는 비율은 10%도 안 되는 상황으로, 자녀를 위한 투자이민도 하나의 투자상품이 되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보다 생생하고 구체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설명회는 오는 27일 오후5시, 28일 오후3시 두 차례에 걸쳐 법무법인 한별 회의실(www.hanbl.net)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전화(02-568-2892)로 사전예약 후 참여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