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혼수에 어울리는 소형가전제품 추천

드롱기, 혼수에 어울리는 소형가전제품 추천

기사승인 2014-04-03 14:27:01

[쿠키 생활] 5월에 결혼을 하는 예비 부부들은 결혼 한달 전 시점부터가 혼수 가전 준비로 가장 바쁘다. 특히 결혼 후에도 맞벌이를 하는 부부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요리 준비 시간은 줄이고 요리에 대한 부담까지도 줄여주는 스마트한 주방 가전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올해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직장인 여성 강 모씨(31)는 “요즘 혼수 가전을 준비 중이다. TV, 냉장고 세탁기는 오히려 쉽게 선택했는데 맞벌이를 해야 하는 우리 부부에게 특히 중요한 주방 소형 가전은 어떤 제품으로 구입해야 효율적인지 판단이 서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유럽풍 소형가전 브랜드를 선보이는 드롱기 그룹은 이러한 예비 부부들의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주는 필수 주방 가전 리스트를 공개했다. 드롱기 그룹 관계자는 “바쁜 오전 시간을 위한 아침식사에 유용한 레인지 주방 가전, 초보자도 쉽게 전문적인 요리를 할 수 있는 홈-쉐프 주방 가전, 활용도가 높은 멀티유즈 블렌더 주방 가전을 구비 한다면 맞벌이 신혼 부부도 간편하고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브렉퍼스트(Breakfast) 레인지 가전

하루 중 맞벌이 신혼부부가 가장 바쁜 때는 출근 전 아침 시간이다. 풀 세팅 된 아침 식사를 차리는 것이 불가능 하다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블렉퍼스트 레인지의 가전 제품을 구비해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블렉퍼스트 레인지는 토스터기와 주전자로 구성되어 있어 곡물빵과 함께 티와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다.

브렉퍼스트 레인지는 토스터기와 무선 전기주전자로 구성돼 있어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토스터기는 브라우닝 컨트롤이 가능해 취향에 맞춘 굽기 조절이 가능하고 전자식 조절로 재가열, 해동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선 전기 주전자는 360도 회전식 열판이 장착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 예술가 바리스코와 디자인 연구를 통해 이탈리안의 예술적 감감과 최첨단 디자인을 완벽하게 조합한 라인으로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크리스탈 표면이 주방을 돋보이게 해준다.

◇홈-쉐프(Home-Chef) 주방 가전

요리 초보자도 신 기술력을 적용한 스마트한 홈-쉐프 주방 가전을 활용 한다면 전문가 수준의 요리를 보다 쉽게 시도할 수 있다.

홈-쉐프 주방 가전은 요리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능부터 디테일한 고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처음 시도하는 요리를 할 때 든든한 지원군이 돼 준다. 영국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의 kMix(케이믹스) 키친머신은 요리 및 베이킹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반죽기, 거품기, 혼합기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옵션 장치를 통해 고기갈기, 감자 깎기, 면 뽑기, 곡류 분쇄, 주스 추출, 아이스크림 메이킹까지 가능하다.

◇멀티유즈(Multi-Use) 블렌더 주방 가전

블렌더는 사용 빈도가 높은 주방 아이템으로 구비해 놓으면 활용도가 매우 높다. 블렌더를 구입 할 때에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유즈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핸드 블렌더는 일반 블렌더 보다 간편하게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브라운 핸드 블렌더 멀티퀵 5(Multi quick 5)는 주방용 칼 사용에 서툰 초보 주부들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15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 원하는 굵기와 두께로 재료를 커팅 및 블렌딩을 할 수 있다. 또한 다기능 칼날을 갖추고 있어 재료 종류에 따른 채썰기와 슬라이스가 용이하고, 다양한 블렌딩까지 한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브라운 핸드블렌더는 핵심 기술인 모터를 독일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어 기능적인 측면에서 더욱 만족감을 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