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리얼모션 프로 티셔츠’ 2종 출시
[쿠키 생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아웃도어 활동 시 근육을 잡아주고 밀어주는 인체공학적 기술로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하는 ‘리얼모션 프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의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와 ‘리얼모션 프로 메코’ 2종은 아웃도어 활동 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 쉽게 지치지 않고 움직임을 더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 인체공학적 기술 ‘리얼모션(Real Motion)’이 적용됐다.
이 제품은 등판 절개라인에 고탄력 소재의 ‘크로스라인’을 적용해 보행 시 구부정해지는 자세를 바로잡고 편안한 호흡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승모근을 압박해 팔의 움직임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잡아준다.
특히, 소매 쪽에는 근육을 점진적으로 압박해주는 ‘컴프레션’ 원단을 사용해 젖산을 보다 빠르게 분해시켜 지구력을 필요로 하는 아웃도어 활동 시 보다 피로도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며,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인체공학적인 슬림한 라인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목을 살짝 덮는 스타일로 체온 변화나 스타일에 따라 여닫을 수 있는 지퍼가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긴팔 티셔츠인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는 라임, 블랙 컬러로 선보였으며, 반팔 티셔츠인 ‘리얼모션 프로 메코’는 라임, 블랙, 화이트로 출시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