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상업용 전자레인지 누적판매 40만대 돌파

동부대우전자, 상업용 전자레인지 누적판매 40만대 돌파

기사승인 2014-04-09 11:35:00

[쿠키 생활] 동부대우전자가 상업용 전자레인지 누적판매 40만대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1년 34ℓ 전자레인지를 출시한 동부대우전자는 이후 29ℓ와 27ℓ급으로 제품라인업을 확대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해외시장에서 35만대, 국내시장에서 5만대를 판매하며 누적판매 4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미국 품질테스트를 통과한 이후 미국, 독일, 영국 시장을 중심으로 레스토랑, 호텔, 주유소, 병원, 학교 등 주요 상업시설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시장에서는 지난주 국내 주요 4대 편의점들과 제품공급 계약을 마무리했다. 이에 따라 동부대우전자는 편의점,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커피숍 등 프렌차이즈 상점 중심으로 판매되는 국내 상업용 전자레인지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상업용 전자레인지는 스테인리스 내외관을 채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최대 출력이 1000W에 달해 일반 가정용 제품보다 2배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내부 실용면적은 최대 2.2배 넓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이번 상업용 전자레인지 40만대 판매 돌파는 새로운 전자레인지 시장을 개척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품질 강화와 제품 다변화를 통해 상업용 전자레인지 시장점유율을 대폭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