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소형가전 공략

LG전자, 프리미엄 소형가전 공략

기사승인 2014-04-15 11:52:01

[쿠키 생활] LG전자가 프리미엄 소형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기존에도 소형가전 제품을 출시해 왔으나 패키지 형태로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꼬망스 콜렉션은 최근 세컨드 가전 수요 및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프리미엄 소형가전 패키지다. 꼬망스 미니세탁기ㆍ꼬망스 미니냉장고ㆍ전자레인지ㆍ로봇청소기ㆍ코드리스 투인원(2 in 1) 청소기ㆍ침구청소기ㆍ정수기 등 7종으로 패키지 구입은 물론 개별 구입도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해 꼬망스 미니세탁기 출시를 계기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 연구를 진행해 가전의 대형화와 더불어 소형가전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점차 커지고 세분화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며 “‘꼬망스’ 미니세탁기 성공 DNA를 확산해 제품 크기는 줄이면서도 편의성을 높인 소형가전 제품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럭셔리 라임, 럭셔리 샤인, 럭셔리 화이트 등 3종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했다.

LG전자는 이번 주 럭셔리 샤인 주요 제품을 시작으로 색상 별 순차 출시한다. 또한 럭셔리 라임 모델은 다음달 15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꼬망스 콜렉션’ 제품 중 2개 이상 구입 시 품목별로 최대 10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럭셔리 라임 모델 예약구입 시 라임 색상 여행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LG전자는 편리하게 자주 사용하는 제품 특성을 반영해 ‘바로바로 꼬망스 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주요 매장에 ‘꼬망스 컬렉션’ 전용공간을 운영하고 온라인 이벤트(www.comangs.co.kr)를 통해 ‘꼬망스 컬렉션’ 제품 및 라임색상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꼬망스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수요 창출은 물론 기존 소형가전 시장에서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