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드오디오, 아웃도어 스피커 국내 출시

뉴드오디오, 아웃도어 스피커 국내 출시

기사승인 2014-04-18 17:08:01

[쿠키 생활] 미국 오디오 브랜드 ‘뉴드오디오(NudeAudio)’가 휴대용 블루투스 아웃도어 스피커 뉴드오디오 무브(NudeAudio Move)를 국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뉴드오디오 무브(NudeAudio Move)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일반 노트북 등에서 케이블 대신 블루투스를 이용해 무선으로 오디오 재생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국내 출시하는 제품은 한 손에 잡히는 초소형 사이즈 뉴드오디오 무브 S, 40㎜ 드라이버와 Bass Port를 내장한 뉴드오디오 무브 M, 두 개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패시브 서브우퍼를 탑재한 뉴드오디오 무브 L 등 총 3종이다.

작은 크기로 캠핑과 피크닉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뉴드오디오 무브(NudeAudio Move)는 유선형 외관을 실리콘 재질로 감싸 충격과 스크래치를 최소로 줄여주며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또한 나일론으로 제작된 코드를 통해 손잡이처럼 들거나 손목에 걸어 휴대할 수 있으며 바닥에 내려놓을 수 없는 곳에서는 매달아 놓을 수 있는 등 높은 휴대성이 강점이다.

또한 뉴드오디오(NudeAuodio) 특유의 작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2014 S/S 런던 패션위크 기간 동안 프리메이슨 홀과 주요 패션 스카우트 공간에 전시되며 풍부한 사운드뿐만 아니라 공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각광 받은 바 있다. 그레이, 챠콜과 같은 절묘한 베이스 톤의 색상과 민트, 코랄 등의 액센트 있는 색상을 채용하여 야외 활동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최대 10m까지 연결되는 블루투스 V3.0 무선 스트리밍 기술로 별도의 케이블 없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연결하여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내장된 고성능 리튬 이온 충전식 배터리로 한번 충전 시 최대 8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톰 듀더릿지 뉴드오디오 CEO는 “최근 소비자들은 수 많은 스피커 제품 중에서 자신의 가치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며 “높은 휴대성과 뛰어난 사운드, 합리적인 가격대는 물론 뉴드오디오 특유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갖춘 뉴드오디오 무브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고 강조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