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이 여배우 김하늘이 추천하는 7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화사함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3중 기능성 ‘코리아나 멜라 비타팩트’를 오는 24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멜라 비타 팩트’는 7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미백, 기미, 잡티, 검버섯 완화에 뛰어나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주름개선 및 자외선 차단 기능성 멀티 팩트 제품이다. 또한 촉촉하면서 밀착력이 높은 크림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기미, 잡티, 홍조 등 피부 결점을 완벽히 커버해주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윤기를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
아울러 미백 특허 성분 백화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에 밝고 화사한 생기를 부여해 주며 기미, 잡티, 멜라닌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어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불어 넣어주며 피부 속까지 자극 없이 촉촉하게 채워준다.
코리아나 오수진 브랜드매니저는 “모델 김하늘양이 장시간 촬영 시 수시로 덧발라가며 피부 커버는 물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주며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야외에서도 땀에 강해 여배우 팩트로 추천했다”며 “특별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멜라 비타 팩트 론칭 기념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저자극 코리아나 발효화장품 세트도 함께 증정하는 실속구성 론칭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 멜라 비타 팩트’ 론칭은 오는 24일 오전6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멜라 비타 팩트(7g) 본품 2개와 리필용(7g) 2개, 발효 화이트닝 토너(150ml)와 에멀션(150ml), 크림(50ml)로 구성된 정품 3종과 모이스처 비타 립스틱 1종을 증정하는 실속있는 구성으로 가정의 달을 맞이해 70% 이상 할인된 6만9900원에 선보인다. 특별히 론칭 기념 상품평 이벤트로 진주 코리아나 화이트 비타 앰플 (4개입) 1개도 선보인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