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다음달 쿠킹클래스 ‘타파쉐프 아카데미’ 진행

타파웨어, 다음달 쿠킹클래스 ‘타파쉐프 아카데미’ 진행

기사승인 2014-04-28 10:34:01

[쿠키 생활]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다음달 17일과 21일 쿠킹클래스 ‘타파쉐프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타파쉐프 아카데미’는 매월 타파웨어 브랜즈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진행되고 있다. 특히 5월에 진행되는 클래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는 가족 클래스, 사랑이 넘치는 커플 클래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5월의 첫 번째 클래스는 17일에 진행되는 ‘하하호호! 우리 아이 영양식 요리’로 서지현 쉐프가 진행한다. 4~7세의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엄마 혹은 아빠가 신청 가능하고 참여자에게는 엄마와 아빠가 사용하는 에코 물통 플립캡 750㎖ 2개와 아이가 사용하는 작은 용량의 에코 물통 주니어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21일에 진행되는 ‘깨소금 맛! 손님 초대 음식!’은 커플이 함께 하는 클래스로 진행된다. 김현학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고 참여자에게는 손님 초대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지개 조리체와 조이 튜브 양념통 2개를 증정한다.

참여신청은 다음달 11일까지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 총 16팀, 32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당첨 여부는 12일 홈페이지와 개별 공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문의: 080-023-8811).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