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기공, 양방향 제습기 ‘필링스’ 출시

롯데기공, 양방향 제습기 ‘필링스’ 출시

기사승인 2014-04-29 10:26:02

[쿠키 생활] 자동판매기 및 상업용 냉장고 전문 업체 롯데기공이 제습 바람이 두 곳에서 나오는 ‘필링스’(Feelinx) 제습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필링스 제습기는 제습 바람이 위아래 동시에 나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기존의 제습기들은 바람이 나오는 입구가 1개인 반면, 필링스 제습기는 국내 최초로 바람나오는 입구를 2개로 설계해 바닥 및 사각지대의 습기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또한 트윈 제습, 의류 제습, 음이온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해 전기료 부담까지 덜었다.

이와 함께 조약돌을 모티브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 자연에서 디자인 소스를 가져와 미려함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상단에는 전자식 터치 디스플레이가 비스듬히 위치해 작동이 편리하며 우레탄 바퀴가 부착되어 이동 시 바닥 손상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 3색 LED 램프 ▲이동 시 물 넘침을 막아주는 안심물통 ▲먼지를 차단하는 플라워 패턴의 프리필터 부착 등이 특징이다.

필링스 제습기는 원룸에 적합한 7ℓ와 함께 가정에서 사용하는 14ℓ, 17ℓ, 27ℓ 용량으로 출시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