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 출시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 출시

기사승인 2014-05-02 11:14:01

[쿠키 생활]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와 생기있는 컬러로 화사하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에어쿠션 블러셔’를 출시한다.

아이오페는 빠르고 간편하게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대한민국 여성들의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쿠션 팩트와 함께 쓰면 더 좋은 ‘에어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는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넘치는 ‘딸기 샤벳’ 컬러로 발색되어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우수한 밀착력으로 뭉침 없이 고르게 도포되고, 쿠션 파우더를 함유해 땀과 피지의 분비에도 끄떡없이 장시간 화장을 지속시켜 효과가 탁월하다. 에어셀 퍼프와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한 리퀴드 제형으로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며 미백 기능과 자외선 차단 지수까지 포함되어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에어쿠션 XP 사용 고객들 중, 블러셔 단계에서 에어쿠션 특유의 촉촉한 피부표현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다”며“이번에 출시된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는 미네랄 워터 XP와 쿠션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발색은 물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 ‘에어쿠션 XP’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파우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교황 선출’ 콘클라베 오늘 개막…추기경 133명 시스티나 성당서 비밀투표 참여

제267대 교황을 선출하는 비밀회의 ‘콘클라베’가 7일(현지시간)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에서 시작된다. 2013년 프란치스코 교황 선출 이후 12년 만에 열리는 이번 콘클라베에는 5개 대륙 70개국에서 모인 추기경 133명이 참여한다. 애초 투표권자는 135명이었으나, 케냐의 존 은주에 추기경과 스페인의 안토니오 카니자레스 로베라 추기경이 건강상의 이유로 사전에 불참을 통보하면서 최종 참여 인원이 133명으로 조정됐다.콘클라베는 추기경 선거인단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