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 에어용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한국벨킨, 아이패드 에어용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기사승인 2014-05-12 11:25:01

[쿠키 생활] 한국벨킨은 아이패드 에어용 블루투스 키보드인 ‘QODE 씬 타입(Thin Type)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벨킨의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브랜드인 QODE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벨킨 QODE 씬 타입(Thin Type) 키보드 케이스’는 알루미늄 유니바디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두께 4㎜ 미만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거치 및 분리가 간단해 휴대하기 좋다. 또한 아이패드 에어의 화면 커버로도 활용이 가능, 기기의 스크래치와 충격을 보호해준다.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 에어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벨킨의 트루타입 키보드를 탑재해 키보드 터치감이 부드럽고 키 간격이 넓다. iOS에 특화된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콘텐츠 감상 시 텍스트 편집, 영상 및 음악 제어, 볼륨 조절 등 아이패드 에어의 다양한 기능을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석으로 된 마그네틱 탭 홀딩 방식은 아이패드 에어를 키보드에 안전하게 고정시켜 줘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키보드 사용 시에는 기기를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최적의 각도인 약 35도 각도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 문서를 입력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수명이 더욱 향상돼 최대 79시간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사용이 끝나면 블루투스 기능이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 감기 기술이 탑재돼 있어 배터리 수명을 더욱 절약할 수 있다.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이 내장돼 있어 키보드를 열면 자동으로 기기의 절전 모드가 해제된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두 가지고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태블릿 PC 판매량이 2012년 대비 2013년에 68%가 증가하는 등 태블릿 PC 사용자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제품은 휴대하기 좋고 아이패드 에어의 거치 및 분리가 간편해 기기 사용 목적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