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다가오는 여름,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시원하게 바디 피부를 관리해줄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 로션’과 ‘더마비 유브이 선샷 SPF50+ PA+++’를 출시한다.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산뜻하게 수분을 보충해주는 바디 로션으로 물망초, 캐모마일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또한 편백나무수액 함유로 스트레스 완화 효과를 부여하며, ‘MLE 보습과학 포뮬러TM’가 접목돼 보습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고 지속 시간을 더욱 길게 유지해준다.
‘더마비 유브이 선샷 SPF50+ PA+++’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의 효과적 차단은 물론 즉각적인 쿨링감을 제공하여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미백, 주름개선 인증을 받아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위생적인 항균 퍼프가 내장된 일체형 용기, 번들거림과 백탁현상이 없어 남녀 모두 산뜻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네오팜 공식 쇼핑몰(www.neopharm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