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웨이의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Re:NK는 동안 결 케어를 위한 4주 집중 프로그램 앰플인Re:NK 케이 앰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Re:NK 케이 앰플은 낮과 밤의 피부 상태가 다르다는 점을 반영해 시간 대에 따른 맞춤 앰플 제품을 구성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4주 동안의 고농축 집중 관리를 통해 낮 시간 대에는 피부에 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결을 케어해주고, 밤 시간 대에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있고 탱탱한 볼륨 피부로 케어해준다.
Re:NK 케이 앰플은 낮에 사용하는 ‘케이 앰플 1제’와 밤에 사용하는 ‘케이 앰플 2제’로 구성된다.
케이 앰플 1제는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진한 수분을 공급해줘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케이 앰플 2 제는 Re:NK만의 차별화된 캐비어-콜라겐 캡슐을 함유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캐비어-콜라겐의 경우 콜라겐 외피에 벨루가 캐비어 성분을 주입하여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된다. 피부를 위한 블랙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캐비어는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본연의 탄력 부여에 도움을 준다.
장아름 코웨이 Re:NK 브랜드 담당자는 “이 제품은 피부 결과 피부 볼륨을 동시에 개선하는 듀얼 케어 효과로 고농축 집중 케어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