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의 모델인 배우 김성령이 출연하는 연극 미스 프랑스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촌 현대백화점의 트리아뷰티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스킨케어 아이템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디럭스 키트’를 구입하거나,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포함해 기기 2종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1인 2매).
또한 오는 5월 20일부터 26일까지 트리아뷰티 페이스북(www.facebook.com/triabeautykorea) 이벤트에 댓글 응모 시, 추첨을 통해서도 연극 티켓이 증정된다.
연극 미스 프랑스는 최근, 트리아 스킨 리뷰즈네이팅 레이저 모델로 발탁된 김성령이 6년 만에 무대에 오르는 작품으로, 1인 3역을 맡아 다양한 역할을 유쾌하게 선보이고 있다. 트리아의 뮤즈 김성령은 최근 20대보다 아름다운 40대 여배우 1위로 선정되는 등 20대 여성들의 롤 모델로서 열정적인 활동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배우 김성령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