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콘, ‘크린케어 세척서비스’ 실시

캐리어에어콘, ‘크린케어 세척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2014-05-19 16:22:01

[쿠키 생활] 캐리어에어콘은
쾌적한 실내 환경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크린케어 세척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사업을 통해 캐리어에어콘은 가정은 물론 학교, 관공서, 병원 등 대단위 사업장을 중심으로 캐리어에어컨 전문 세척 기사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에어컨 세척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콘은 이번 크린케어 세척 서비스를 통해 기존에 지적되던 세균증식 등 문제점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전 진단을 통해 오염정도에 따라 ‘필터세척’, ‘기본세척’, ‘표준세척’, ‘오버홀세척’ 등의 맞춤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크린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사제품에 한해 세척 후 3개월간 무상서비스를 보증한다. 보증기간동안 20만원 이상 수리비 발생시 총 수리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편백나무 추출액 분사를 통해 유해물질 제거와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플루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캐리어에어콘은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적으로 전문 세척서비스점을 구축, 접근성을 높였다. 인력은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에어컨 세척 경력 7년 이상의 전문가들로만 구성했다.

해당 서비스는 스탠드형 에어컨, 벽걸이형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등 종류에 상관없이 가정이나 대단위 사업 공간에 캐리어에어콘이 설치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콘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컨 사용 고객을 위한 공기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크린케어 세척서비스를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 만들기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