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전시회 관람 프로그램 ‘전시장 가는 길’ 실시

후지필름, 전시회 관람 프로그램 ‘전시장 가는 길’ 실시

기사승인 2014-05-20 16:52:00

[쿠키 생활]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전시회 관람 프로그램 ‘전시장 가는 길’을 실시하는 동시에 오는 25일까지 참가자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후지필름 프리미엄 카메라 라인업 X시리즈로 작업을 하고 있는 사진작가 ‘X-포토그래퍼’와 함께 사진전 등 전시회를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다. 5월을 시작으로 3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첫 관람 전시회는 20세기 사진의 거장 로베르 두아노의 작고 20주년 사진전 ‘로베르 두아노, 그가 사랑한 순간들’이다. 올해 X-포토그래퍼로 새롭게 선정돼 활동 중인 광모 사진작가와 함께 한다. 광모 작가는 2008년 대구 사진비엔날레에서 젊은 사진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한국과 프랑스를 오가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람 일정은 오는 29일 오후 3시로 전시회 장소는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갤러리다.

참가자는 후지필름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참가자에게는 전시회 무료입장 및 전시회 포스터 증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관람 후 작가와 함께 작품에 대한 감상을 나누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고용강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X-포토그래퍼와 함께 사진전도 관람하고 작품세계에 대한 생각을 교류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사진을 보고 느끼는 즐거움에 더해 작품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서로의 생각을 교류하는 활발한 사진문화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