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바디커브 겨드랑이 제모크림 민감성 피부용 출시

비트, 바디커브 겨드랑이 제모크림 민감성 피부용 출시

기사승인 2014-05-22 09:33:01

[쿠키 생활]
세계 1위의 제모 브랜드 비트(Veet)가 면도할 때보다 두 배 더 오래 매끈함이 느껴지는 겨드랑이용 제모크림 비트 바디커브 겨드랑이 제모크림 민감성 피부용을 출시한다.

비트 겨드랑이용 제모크림은 뿌리 가까이에서 작용해 짧은 털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면도할 때보다 두 배 더 오래 지속되는 매끈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립밤 모양의 튜브를 사용해 비키니 라인과 겨드랑이의 윤곽을 따라 쉽고 깔끔하게 제모크림을 바를 수 있다.

또한 진정 효과가 있는 알로에 베라가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털이 다시 자랄 때 더 부드럽게 자라나게 한다. 또한, 프랑스의 엄격한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날 없는 면도기를 활용하면 모근 가까이에서 피부 손상이나 상처 없이 안전하게 제모 할 수 있다. 특히 제모를 고민하는 중, 고등학생들도 전문 제모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9천 9백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것도 장점이다.

또한 비트에서는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여성들에게 올바른 제모 방법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TV 광고를 선보인다. 광고 속 주인공은 제모 시 간편하다는 이유로 면도기를 사용하려는 친구에게 면도기 사용 시 털의 흔적이 남고 금방 자라난다는 것을 얘기해주며 안전하고 깔끔하게 제모가 가능한 ‘비트 겨드랑이용 제모크림’을 추천한다. 제모가 되는 과정을 일러스트를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해 제품이 주는 장점을 더욱 강조했다.

한편 비트 겨드랑이용 제모 크림은 드럭스토어를 비롯한 대형 마트, 코스트코 매장 내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