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토미티피, 가정의 달 맞이 ‘릴렉스 이벤트’ 인기

토미티피, 가정의 달 맞이 ‘릴렉스 이벤트’ 인기

기사승인 2014-05-22 10:51:01

[쿠키 생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 유통하는 영국 No.1 수유ㆍ이유 브랜드 ‘토미티피’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릴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아와 가사에 지친 엄마들에게 휴식을 주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몰(shinsegaemall.ssg.com)에서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행사기간 동안 신세계몰에서 토미티피 제품을 구입하고, 해당 상품 페이지에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우수 상품평자로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그랜드힐튼 호텔 디럭스룸 숙박 이용권을, 토미티피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클로저 투 네이쳐 150ml 젖병을 증정한다. 이들 당첨자는 6월 2일 토미티피 홈페이지 (tommeetippee.0to7.com)에 공지 후 개별연락 된다.

지난 7일부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뿐 아니라 소셜커머스 티몬, 위메프에서 진행된 릴렉스 이벤트의 경우에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 속에 조기 마감된 바 있다.

토미티피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인 지난 5월초부터 소셜 커머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돼 엄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육아는 물론 가사에 지친 엄마들을 격려하고자 준비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대장동 재판’도 대선 이후로…6월24일로 기일 변경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파기환송심이 대통령 선거 이후로 밀린 데 이어, 대장동 재판도 대선 뒤로 미뤄졌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 후보의 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사건을 담당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재판장 이진관)는 이날 5월 잡혀있던 재판 일정을 6월24일로 변경했다. 다음 달 3일 대선으로부터 3주 뒤 날짜다. 당초 대장동 재판은 오는 13일과 27일 각각 77·78차 재판이 예정돼 있었다.이날 오전 이 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