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루나’ ,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 & 원베이스 출시

애경 ‘루나’ ,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 & 원베이스 출시

기사승인 2014-05-26 09:18:01

[쿠키 생활]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브랜드 ‘루나’에서 충분한 수분 보충을 통해 깔끔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루나의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단계의 수분 보충효과를 메이크업 제품에 접목시킨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와 원 베이스 등 2종이다.

‘루나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SPF 35 PA++)’는 제형의 60% 이상이 고농축 수분 에센스로 이루어져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을 유지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에센스가 피부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톤 보정을 돕는 파우더 입자가 매끈하고 부드럽게 밀착될 뿐만 아니라 수분광 코팅효과도 오래 지속시켜 준다.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의 주요 성분인 고농축 에센스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효모 발효추출물, 비피다 발효여과물 등 총 8가지 성분을 포함시켰으며 피부를 유연하게 하는 비타민 A, E 및 다양한 미네랄 성분은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루나 원 베이스(SPF 43 PA+++)’ 는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와 베이스 기능에 수분 보충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파운데이션 사용 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마무리해준다. 특히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는 아쿠아 파우치(Aqua-Pouch)는 피부결과 전체적인 톤을 보정하는 텍스처가 깔끔하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 베이스의 아쿠아 파우치는 5가지 비타민 복합물로 만든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으며 식물유래 진정성분과 함께 즉각적인 수분공급으로 피부 열감을 떨어뜨리는 쿨링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루나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와 원 베이스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GS왓슨스 전 지점에서 오는 30일부터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3단 우산을 선착순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