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가 다가오는 여름, 눈매에 생기와 에지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을 20가지 컬러와 4가지 텍스처의 펜슬 아이라이너 ‘드로잉 펜슬’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이 선보이는 ‘드로잉 펜슬’은 이번 시즌 뷰티 트렌드인 에지있고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20가지 색상과 4가지 각기 다른 질감이 특징이다.
기본 컬러인 블랙 계열부터 여름철 시원한 눈매를 선사할 블루 계열, 세련된 그린 계열, 로맨틱한 핑크 계열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매트하거나 펄, 메탈릭 느낌이 가미된 4가지 질감으로 자신만의 에지있는 눈매를 표현하기에 탁월하다.
또한 ‘드로잉 펜슬’은 슈에무라만의 견고한 실리콘 폴리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강한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컬러가 피부에 닿으면 휘발성 오일이 증발하면서 지속력을 극대화시켜 땀과 물, 피지에 의해 쉽게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된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력도 뛰어나 간편하게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탄생한 드로잉 펜슬은 다채로운 컬러와 강력한 발색력으로 에지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적합하다”며 “땀과 피지 분비가 증가하는 여름철, 눈매에 세련된 포인트를 줘 간편하면서도 오랫동안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 여성들의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드로잉 펜슬’은 이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전문가들 사이에서 오랜 지속력과 다채로운 컬러, 뛰어난 발색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출시 전부터 매장에 문의가 쇄도하는 등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