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젤, 나들이 필수품 ‘플리르 힙시트캐리어’ 출시

아이엔젤, 나들이 필수품 ‘플리르 힙시트캐리어’ 출시

기사승인 2014-06-03 14:13:00
"
[쿠키 생활]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아이를 안거나 업고 다니기 편한 아기띠나 포대기, 힙시트 같은 제품이 하나 이상 있기 마련이다. 그 중에서도 허리와 어깨의 부담을 줄여주고 아이가 편안한 자세로 안겨있을 수 있게 도와주는 힙시트가 최근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아이를 데리고 외출하는 기회가 늘어나면서 이제 힙시트는 단순한 아기용품을 뛰어넘어 엄마의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편안함과 안전 못지않게 디자인도 중요시하게 된 것이다.

아이엔젤의 경우 S/S시즌을 맞아 밝고 화사한 파스텔톤과 은은하고 잔잔한 리버티풍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플리르 힙시트캐리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아기를 위한 힙시트라는 기능성에 화사한 느낌의 패션성을 더한 아이템으로 출시 전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플리르 힙시트캐리어는 사계절용 커버가 장착돼 있어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통풍커버로 시원하게 아이의 체온을 조절해줄 수 있다. 두툼한 어깨패드는 아이의 무게로 인한 어깨통증을 줄여주고 100% 오가닉 순면 침받이는 무엇이든 입으로 빠는 아이의 청결을 지켜줄 수 있다.

더불어 섬세한 부분까지 아이를 위한 기능성에 초점을 맞췄다. 여름철 짧은 옷을 입었을 때 다리가 힙시트 부분에 쓸려 따가워하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다리쓸림 보호쿠션을 달아 아이가 편안하게 앉아있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편, 아이엔젤은 플리르 힙시트캐리어 출시를 기념해 ‘가정의 달 영상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23일까지 아이엔젤 이메일(info@i-angel.co.kr)을 통해 아이엔젤 힙시트 캐리어를 이용한 일상생활이나 자연스러운 착용모습 등을 보내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캠코더나 휴대폰을 이용한 간단한 영상과 간략한 이용후기,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 보내면 참가자 전원에게 오가닉 침받이 한 쌍을 선물로 제공한다. 참가자 중 우수작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엔젤 홈페이지(www.i-ange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nfo@i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