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 롯데마트 입점

토탈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 롯데마트 입점

기사승인 2014-06-09 10:20:01
국내 최초 토탈 풋 케어 브랜드인 유한양행의 나인풋은 전국 롯데마트 34개점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

북유럽 청정 식물 성분을 사용해 자연이 주는 건강함을 모티브로 탄생한 나인풋(www.9foot.co.kr)은 인공 향료 대신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아로마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토탈 풋 케어 브랜드이다.

나인풋은 롯데마트 서울역점, 잠실점, 김포공항점 등 주요 34개 지점에서 입점 되며 향후 제휴 점포를 늘려 유통망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나인풋은 롯데마트 외에도 전국 주요 이마트와 백화점(갤러리아, 신세계, 롯데), 킴스클럽 강남점에서도 입점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나인풋 관계자는 “노출의 계절을 맞아 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더욱 쉽게 만나기 위해 판매 루트를 늘리며 롯데마트에 입점하게 됐다”며 “나인풋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토탈 풋 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인풋 제품은 발의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을 제공하는 ‘각질 케어’와 지친 다리에 휴식을 주는 ‘릴랙스 케어’ 라인으로 구성 됐다.

각질 케어 라인인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은 갈라진 발 뒤꿈치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스틱 타입으로 손을 더럽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며 발 뒤꿈치는 물론 무릎, 팔꿈치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 지치고 피곤한 다리에 활력을 제공하는 ‘쿨링 아로마 미스트’는 릴랙스 케어 라인 주요 제품으로 쿨링 성분의 다량 함유로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제공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