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워커힐, 월드컵 선전 기원 ‘보사노바’ 패키지 선봬

쉐라톤 워커힐, 월드컵 선전 기원 ‘보사노바’ 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14-06-09 17:14:0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이 브라질에서의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보사노바 코리아(Bossa Nova KOREA)’ 패키지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보사노바 패키지는 본관 디럭스룸 1박과 ‘더뷰’ 조식, 펍 레스토랑 ‘시로코’에서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코파 두 문도 세트(Copa do Mundo Set)’를 제공하며 아디다스의 브라주카(레플리카)도 증정한다.

또한 SONY 디지털 카메라, SONY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소니와 함께하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이벤트’와 아디다스 브라주카(정품 공인구 OMB)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레스토랑 프로모션의 경우 6월 13일과 14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펍 레스토랑 시로코 야외광장에서 태극전사들을 응원할 수 있는 개막 이벤트인 ‘브라질리언 서머 카니벌’이 열린다. 보사노바 풍의 브라질리언 재즈와 함께 브라질 전통음식 츄라스코와 월드컵 공식 후원 맥주인 버드와이저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6월 13일부터 7월14일 사이에는 레스토랑 시로코에서 브라질식 치킨 꼬치와 감자튀김을 시원한 생맥주와 즐길 수 있는 ‘코파 두 문도’를 선보인다(문의: 02-455-5000).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