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전문 프리미엄펜타스, 2015년도 반수생 모집… “체계적·집중적 관리”

이과 전문 프리미엄펜타스, 2015년도 반수생 모집… “체계적·집중적 관리”

기사승인 2014-06-10 13:01:00
"
EBS·강남구청 강사들 주축

6월14일 개강… 30명 선착순 마감

교육과정평가원이 시행하는 모의고사를 앞두고 6개월 안에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위한 반수생의 고민이 이어지고 있다. 고민의 이유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공부에 대한 능률은 떨어지는데, 시간은 점점 줄어들기 때문이다. 최근엔 때로는 엄하게, 때로는 끊임없는 격려로 초심을 잃지 않게 도와주는 기숙학원을 찾는 반수생들의 수도 늘고 있다.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펜타스는 수능 5개월을 앞둔 2015년도 반수생을 모집한다. 교육법인 (주)수험테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펜타스 기숙학원은 이미 수험생들에게 소문난 ‘펜타스기숙학원 덕현관’의 새로운 이름이다. 프리미엄급 교육환경과 시설을 갖춘 점이 특징이며, 현 EBS 강사인 구본형 선생님과 김철준 선생님이 설립해 운영 중인 학원이다.

이과전문 학원인 프리미엄펜타스 강사들은 현 EBS 강사와 강남구청 강사들이 주축이 되며 서울대 출신들로 이뤄진 우수한 강사들이 직접 강의를 맡는다. 수능과 입시를 잘 아는 사람들의 명예를 걸고 성적 향상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진행한다. 반수생들을 위한 특별관리반을 별도 편성 운영하며, EBS 수능특강 교재의 1학기 전 과정 주요부분을 집중 점검한다. 또한 수학과 영어가 부족한 경우는 특별관리 멘토링 시스템으로 밀착 관리한다.

특히 현 EBS 강사들이 설립하고 직접 운영하는 학원이기 때문에 EBS 연계 문제의 핵심을 세심하게 짚어준다. 의·치·한의 서울대 목표반과 연·고대 목표반, 성균관대·한양대 목표반 등 목표 대학 중심의 수준 높은 교육이 이뤄진다.

황동상 프리미엄펜타스 원장은 “반수생은 늦게 입시 준비를 시작하기 때문에 취약부분을 최단 시간에 극복하는 특별한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학생의 취약부분을 찾아내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관리를 통해 원하는 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펜타스의 개강은 오는 6월 14일이며 30명 선착순 마감이다.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전화(031-585-9399)로 상담이 가능하며, 해당 홈페이지(www.pentas.me)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쿠키뉴스 생활경제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