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모공파워를 보여줄 ‘빵꾸라인’ 런칭

라벨영, 모공파워를 보여줄 ‘빵꾸라인’ 런칭

기사승인 2014-06-16 10:31:00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된 가운데 소비자들은 화장품 개수를 점점 줄여가고 있다. 또한 대다수의 사람들이 여름에 사용할 화장품을 찾지 못하고 더욱더 커져만 가는 모공만 들여다 보고 있는 실정이다.

라벨영화장품(www.labelyoung.com)은 소셜커머스에서 매번 완판신화를 이뤘던 빵꾸팩을 바탕으로 라벨영의 대표 모공라인인 ‘빵꾸라인’을 런칭했다.

이번 신제품으로 런칭된 빵꾸라인은 빵꾸스킨앤로션, 빵꾸크림이며 빵꾸팩과 같이 더운 여름에도 최소한의 화장품으로 모공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빵꾸스킨앤로션은 올인원 타입으로 한 제품만 사용해도 스킨과 로션 두 제품 모두 바른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빵꾸크림은 젤 제형으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도록 출시됐다.

특히 두 제품안에 함유되어 있는 카올린과 벤토나이트 성분은 모공팩에도 널리 쓰여지는 성분이지만, 라벨영화장품은 이 성분을 스킨케어에 접목해 더욱더 쫀쫀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 모공케어효과를 톡톡히 느낄 수 있다. 또한 밤껍질추출물, 서양장미꽃수, 녹차추출물 등이 모공정화와 모공수렴에 도움이 된다.

라벨영관계자는 “빵꾸팩에 이어 빵꾸라인 전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고, 어느 해보다 더운 이번여름은 빵꾸라인 제품을 통해 모든 고객들이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특히 냉장보관으로 더욱더 쿨링한 효과를 느낄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새로운 라인 런칭을 기념해 ‘최고의 빵꾸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한달동안 진행되며 일상생활에 보이는 빵꾸사진을 찍어 라벨영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방법으로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