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K-GMP, 부산국제수산무역 EXPO 해외 수출 인증 획득지원 설명회

K-GMP, 부산국제수산무역 EXPO 해외 수출 인증 획득지원 설명회

기사승인 2014-06-25 10:28:55
K-GMP(한국의료산업품질경영연구원)가 부산시와 벡스코가 주관하는 수산종합전문 박람회인 제12회 ‘2014 부산국제수산무역EXPO(BISFE 2014)에 참가해 내달 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백스코(BEXCO) 325~326호에서 수산물 해외 수출 인증 획득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SEOUL FOOD 2014는 30개국 354개사가 전시장 1만7672㎡에 741부스 규모로 참가해 아시아 최고 수준, 세계 5위의 수산종합전문 박람회로, K-GMP 와 Registrar Corp이 주관해 전세계 수출인증 획득 동향 및 FDA, CFDA Seafood & Fisheries Registration Seminar를 실시한다.

이번 세미나는 일본, 유럽, 오스트리아, 러시아, 싱가포르, 중국, 미국 등의 수산물 인증 획득지원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K-GMP 김효진 대표는 “수산물 해외 수출 인증 획득지원 설명회를 통해 국내 식품기업들이 수출을 모색할 때 인허가로 인한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참석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K-GMP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