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스포츠멀티숍 ‘슈퍼스포츠제비오’가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1기는 대학생 8명으로 구성되어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쳐 미션수행 컨텐츠를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홍보활동을 펼치고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지난 20일 슈퍼스포츠제비오 본사에서 열린 1기 발대식에는 이번에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즈 전원과 제비오코리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 1기의 슬로건은 “WE ARE SPORTS NAVIGATORS!”로 약 2달여 동안 슈퍼스포츠제비오 마케터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슈퍼스포츠제비오 서포터즈 1기는 8월 28일까지 개인미션과 팀미션 주제로 활동하며, 각 미션마다 슈퍼스포츠제비오에서 취급하는 고급 스포츠용품은 물론 우수 서포터즈 개인과 팀으로 나눠 포상을 할 예정이다.
슈퍼스포츠제비오 서포터즈 활동과 자세한 사항은 슈퍼스포츠제비오 공식블로그(blog.naver.com/xebio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슈퍼스포츠제비오는 중국, 일본 등에서 600여 개의 온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아웃도어·스포츠 전문점으로 노스페이스, 아크테릭스, 몬츄라, 하글로프스 파타고니아, 도어터 등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과 코베아, 콜맨, 스노우피크 뿐만 아니라 자사브랜드(PB상품)인 ‘캠핑필드’ 캠핑용품 등 저가부터 고가까지 고루갖춘 캠핑전문 카테고리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타이틀리스트, 투어스테이지, 캘러웨이, 혼마, 풋조이 등 유명 골프 브랜드들의 상품을 함께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 매장인 을지로, 청량리점엔 골프시타분석기를 통해 자세교정과 그립교정 등 전문가를 통해 배울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