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팀버랜드,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후원사 선정

팀버랜드,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후원사 선정

기사승인 2014-06-25 11:46:55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오는 7월에 개최하는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 피판)를 공식 후원한다.

팀버랜드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 11일간 진행되는 이번 피판(PiFan) 기간 동안 자원봉사자(이하 PiFanian, 피파니언)들에게 보다 시원하고 편안한 활동을 위해 의류는 물론, 모자와 액세서리 등을 후원하여 피파니언들의 활동에 적극 서포트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화제 기간 동안 팀버랜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전 세계 영화인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선보이며 피판을 대표하는 패션브랜드로서 활약한다.

한편, 지난 5월 오픈에어시네마(OPEN AIR CINEMA)를 시작으로 ‘일상 속의 아웃도어’라는 주제 아래 진정한 OLS(Outdoor Life Style: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팀버랜드는 이번 피판을 통해 국내외 영화인들과 보다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보여 줄 계획이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