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상견례 장소로 유명한 ‘그 곳’ 어딘가 했더니…

서울 상견례 장소로 유명한 ‘그 곳’ 어딘가 했더니…

기사승인 2014-06-26 20:11:55

꼼꼼한 예비 신랑신부가 추천하는 합리적인 상견례장소,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


인륜대사(人倫大事)중 하나인 결혼을 위한 필수적인 관문 양가 상견례. 상견례 자리의 분위기에 따라 차질 없는 결혼준비의 성패가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상견례는 결혼의 첫 걸음을 위한 중요한 행사이다.

때문에 상견례 장소 선정은 어느 때보다 신중할 수 밖에 없다. 상견례 장소로 많이 찾는 곳은 일반적으로 유명 호텔이나 한정식집, 일식집, 중식집 등 고급 요리를 하고 조용한 대화가 가능한 장소이다.

특히 한정식 전문점을 상견례장소로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고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한정식이 적당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고급 음식점인 한정식 전문점은 그만큼 높은 가격대의 음식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아 일반 사람들이 쉽게 선택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이에 꼼꼼한 신랑신부들은 품격을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장소를 찾아 상견례를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격 높은 음식,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상견례장소로서 최고의 조건을 가진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는 이러한 예비 신랑신부들이 추천하는 상견례 장소로 유명하다.

강남(선릉역), 서초역(교대), 용산(서울역), 여의도, 가산디지털단지역 등 서울 내 5개 매장을 운영중인 진진바라는 전 매장이 역세권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해 평일에도 기업회식장소나 접대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분위기, 고객중심의 서비스는 중요한 자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상견례 코스로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진진바라 코스다. 총 17가지 일품요리로 구성된 진진바라 코스는 칠절판, 탕평채, 대하오색선, 갈비찜, 메로구이 등 궁중요리를 현대의 감각에 맞게 각색한 메뉴이다.

특히 4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상견례 자리는 물론 회식메뉴나 접대메뉴로도 많이 선택되고 있다.

이밖에도 전 매장이 단독 룸과 홀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상견례 장소 뿐 아니라 돌잔치 장소 및 환갑, 칠순 등 생신잔치 장소로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품격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춘 최적의 상견례 장소 진진바라. 인생에 한번뿐인 소중한 자리를 진진바라와 함께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