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가 올봄 선풍적인 인기를끌었던 딜라이트 벚꽃을 다시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스케쳐스 딜라이트 벚꽃(D’Lites 벚꽃)은 올봄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관심을 모았던 잇-아이템(it-item)이다. 봄날 벚꽃을 연상시키는 하늘거리는 플라워 프린트와 사랑스러운 핑크컬러의 딜라이트 벚꽃은 팬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전국 스케쳐스 매장 뿐만 아니라 패션커뮤니티와 카페, 블로그 등에서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으나, 부족한 수량으로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화제의 운동화다.
스케쳐스는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딜라이트 벚꽃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딜라이트 벚꽃을 다시 선보였다. 특히 팬들이 직접 지어준 딜라이트 벚꽃(D’Lites 벚꽃)이라는 이름을 그대로 사용해, 팬들이 만들어준 처음 모습 그대로 출시되어 더욱 특별하고 의미가 크다.
한편,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은 캘리포니아 맨해튼 비치에서 미국 서부의 자유로운 정신으로 태어난 클래식 패션 러닝화이다. 브리티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을 매료시킨 스케쳐스만의 헤리티지 컬렉션 슈즈로 편안한 착화감과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딜라이트 벚꽃은 화이트 컬러에 실크플라워 프린트로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며, 펄 장식과 아기자기한 디테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제품이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