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JMW, 모발 손상 적은 신개념 아이론 출시

JMW, 모발 손상 적은 신개념 아이론 출시

기사승인 2014-07-01 14:29:55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브랜드 JMW가 모발 손상 없이 촉촉한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나노실크 기술(NST) 아이론 ‘W6014MB’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NST 아이론은 열판에 나노 실크 기술을 적용한 아이론으로 기존의 세라믹 코팅 아이론보다 더욱 부드럽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열흡수율이 뛰어난 고온 특수코팅 처리된 나노 실크 기술이 모발보호 및 손상을 방지한다.

특히 기존의 아이론은 모발을 건조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큐티클이 손상되기 쉽다. 그와 달리 JMW의 NST 아이론은 기포 발생 및 과도한 수분 증발이 일어나지 않아 타올로 살짝 말린 모발이나 젖은 상태라도 모발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토르말린 및 카본 나노 입자를 첨가해 정전기를 방지해 차분한 헤어 스타일 연출을 도와주며 음이온이 발생하여 윤기있는 머릿결 연출이 가능하다. 헤어 뜯김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한 NST 아이론은 우수한 내마모성을 갖춰 오래도록 코팅이 벗겨지지 않는다.

한편 JMW의 신제품 NST 아이론(W6014MB)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JMW 온라인 쇼핑몰(www.jmwkore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