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난 2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무궁화홀에서 ‘팀아모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팀아모스 페스티벌’은 아모스프로페셔널 크리에이티브 그룹 팀아모스의 기수별 관계 강화, 살롱 경영 전략 등을 전달 하기 위해 마련된 브랜드 연중 행사로 팀아모스의 도약, 재충전과 결속력을 다지는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Great Beauty Salon’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2014 ‘팀아모스 페스티벌’은 '직원의 행복이 최우선'이라는 주제의 외부 특강(핸드스튜디오의 안준희 대표)과 ‘great beauty salon으로 가는 길’라는 주제의 내부 특강(아모스프로페셔널 사업전략팀 김의영 부장)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팀아모스의 내실을 다졌다. 또한 팀아모스 신임 기수 10기 선발을 축하하기 위한 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 취임한 아모스프로페셔널 황동희 대표의 축하 인사를 통해 팀아모스의 성장과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며,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팀아모스를 독려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그룹 ‘팀아모스’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후원하는 그룹으로, 아모스프로페셔널 제품을 사용하는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선발하고 있다. 디자이너로서의 기술 역량 및 경영자로서의 역량 개발 등 다양한 활동 지원을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활동하는 팀아모스는 매년 20여명의 기수를 선발하여 올해까지 총 10기수가 운영되고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