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소비자 침구위생인식 설문조사 실시

이브자리, 소비자 침구위생인식 설문조사 실시

기사승인 2014-07-07 10:15:55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오는 20일까지 총 2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침구위생인식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며 설문결과를 통해 소비자들의 침구위생인식 실태를 파악하고 침구관리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설문조사는 ▲침구류 관리 현황 ▲수면관련 인식 ▲침구류 구매 현황 ▲알러지케어 제품에 대한 인식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설문지 구성에 함께 참여했다.

고진수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부소장은 “하루 3분의 1인 8시간을 수면시간이라고 봤을 때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의 위생은 더 없이 중요하다”며 “이번 조사가 현대인의 침구위생인식에 대해 의미 있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오프라인의 경우 이브자리 삼성점, 청담점, 회기점, 용산점, 대치점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은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sleeplab)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번 설문에 참여한 총 200명의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이 증정되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각각 1명에게는 알러지케어 침구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