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플레이보이골프 퀸스컵’ 속 출전자들의 패션이 화제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녹원회와 슈퍼모델 출신의 아름회 소속 멤버들은 감각적인 여름 피케 티셔츠 스타일링으로 여성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전자들은 화이트 컬러 피케 셔츠를 활용해 화사한 느낌의 여름 필드룩을 선보였다. 이들은 화이트 컬러 티셔츠에 심플한 블랙 컬러 큐롯을 매치한 필드룩부터 레드 컬러 팬츠와 스타일링한 섹시 필드룩까지 다채로운 화이트 피케 티셔츠 연출법을 제안했다. 이때 보타이 등 아기자기한 디테일을 더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보다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는 피케 티셔츠 스타일링을 참고할 만 하다. 다이아몬드 패턴이 인상적인 민소매 피케 티셔츠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 숏팬츠를 매치한 필드룩은 감각적인 느낌을 강조하고자 할 때 제격이다. 필드에서 시선을 독차지하고 싶은 이들은 비비드한 레드 컬러 피케 티셔츠에 동일한 컬러 모자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플레이보이골프 관계자는 “녹원회와 아름회 소속 멤버들의 필드룩을 참고한다면 여름 라운딩 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며 “이때 슬림한 핏의 피케 티셔츠가 몸매를 더욱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비결이다”고 전했다.
한편 ‘제 1회 플레이보이골프 퀸스컵’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녹원회와 슈퍼모델 출신의 아름회 소속 멤버들이 각각 10명씩 참가해 골프 대결을 펼치는 대회로 J골프를 통해 매주 수요일 밤 방영되고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