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2014년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수상

롯데호텔, 2014년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4-07-10 15:48:55
롯데호텔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앙일보사, 한국서비스포럼,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종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걸쳐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해 그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심사하는 이번 자리에서 롯데호텔은 지난해 고객만족부문 대상에 이어 종합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호텔임을 다시 한번 증명한 자리였다.

국내 5개 특급호텔과 4개의 시티호텔을 운영 중인 롯데호텔은 지난 6월 30일 괌에도 호텔을 개관했다. 외국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토종 브랜드 호텔로서 가장 많은 해외 체인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롯데호텔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한 끝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리딩 호텔로 거듭나고 있다.

2014 한국서비스 대상 심사에서도 ‘롯데호텔은 서비스다’는 미션 아래 서비스 마인드와 서비스기술 향상에 초점을 맞춘 내부시스템을 개발하고 직원 교육을 강화했으며, 고객접점 직원들의 고객감동 서비스와 프로정신을 줄곧 강조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송용덕 대표는 “한국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게 돼 무한한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지난 40년간 축적된 특급호텔 운영경험과 서비스 노하우를 집약시켜 고객에게 더 큰 사랑과 수준 높은 서비스로 보답해 대한민국관광의 저력과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선도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