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뉴발란스, 컬러런 개최

뉴발란스, 컬러런 개최

기사승인 2014-07-15 09:28:5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다음달 23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5㎞ 달리기 ‘뉴발란스 컬러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 컬러런은, 2012년 1월 미국에서 시작된 이색 달리기 대회로, 런칭 1년 만에 전세계적으로 확대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뉴발란스 코리아가 2013년부터 공식 타이틀 스폰에 나서며, 뉴레이스 서울과 더불어 뉴발란스만의 러노베이션(Runnovation: Running + Innovation) 이벤트 영역을 개척 중이다.

이번 뉴발란스 컬러런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후 6시까지 옥션과 G마켓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4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대회 기념 티셔츠를 비롯해 선글라스와 헤어밴드, 타투와 레이스 bib 등 참가자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접수하는 5,000명에게는 얼리버드(Early Bird) 이벤트로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러닝 블로그(nbrun.tistory.com),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BrunningKR)및 더 컬러런 코리아 공식 페이스 북 (www.facebook.com/thecolorru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