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안나수이, 관능적인 향수 ‘안나수이 라뉘드보헴’ 출시

안나수이, 관능적인 향수 ‘안나수이 라뉘드보헴’ 출시

기사승인 2014-07-17 15:46:55

화장품 수입유통 업체 코익은 신제품 향수 ‘라뉘드보헴’의 국내 런칭 행사 참석을 위해 지난 13일 미국의 유명 디자이너 안나수이가 방한 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14일 오후 처음으로 프레스들에게 공개된 안나수이의 신제품 향수 ‘라뉘드보헴’은 ‘보헤미안의 밤’이라는 뜻으로 보헤미안 소녀에게 숨겨져 있는 비밀스럽고 관능적인 모습을 표현하며 안나수이의 새 향수를 기다리고 있던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라뉘드보헴 오드트왈렛은 ‘프루티 플로럴 우디’ 향조로 골든애플과 블랙베리의 소녀스러운 달콤함으로 시작해 연꽃과 장미의 하트노트에서 여성스러움의 정점에 도달하고 파출리와 시더우드의 베이스노트는 고급스럽고 관능적인 여성미를 연출하며 관능적인 향의 정수를 뽐낸다.

패키지는 우아한 아르누보의 흐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그녀의 시그니처인 나비가 블랙과 골드 컬러로 엠보싱 처리 됐으며, 태양처럼 반짝이는 골드 컬러의 나비 캡은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처럼 생동감 넘치게 빛나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에서 프레스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런칭 행사는 디자이너 안나수이가 직접 신제품 ‘라뉘드보헴’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이목이 한층 더 집중 됐으며 한국 기자들과 스스럼 없이 대화를 나누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7년만에 한국을 방문한다는 안나수이는 한국 문화에 대한 호감과 호기심을 표명하며 이번 향수 런칭 행사와 더불어 한국투어를 진행할 예정 이며, 오랜만의 방한으로 인해 매우 즐거운 일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