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쏘렌토 존재감 밴드’ 개설… “올 뉴 쏘렌토 쏜다”

기아차 ‘쏘렌토 존재감 밴드’ 개설… “올 뉴 쏘렌토 쏜다”

기사승인 2014-08-14 09:30:55

기아자동차가 올 뉴 쏘렌토를 오는 28일 정식 론칭하면서 네이버 브랜드 밴드인 ‘쏘렌토 존재감 밴드’를 개설, ‘남자의 존재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아자동차 대표 SUV인 쏘렌토는 특유의 강인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 및 고급 편의 사양 등 뛰어난 상품성을 기반으로 2002년 1세대 모델을 처음 선보인 뒤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올해 6월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 200만 대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올 뉴 쏘렌토는 3세대 풀체인지 모델다. 초고장력 강판 53% 적용 등으로 차체 강성 10% 이상 강화와 시트활용성 및 적재성 향상, 대용량 러기지룸 공간확보 등의 스펙을 보이고 있다.

‘쏘렌토 존재감 밴드’는 네이버 밴드 최초 브랜드 밴드로 개설됐고 누구나 쉽게 가입하여 참여할 수 있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기아차는 전했다. 밴드 개설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는 자신이 생각하는 ‘남자의 존재감’에 대한 생각을 명제로 제시하는 게시글 이벤트다. “남자의 존재감은 OOO다” “남자의 존재감은 ‘네’라고 대답하게 하는 힘이다”와 같은 형식으로 자유롭게 브랜드 밴드 게시판에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시작됐다.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올 뉴 쏘렌토 1대 및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기아차는 쏘렌토 존재감 밴드를 통해 장진 감독과 만나 이야기 하는 TALK & DRIVING 기회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정보와 모임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기아차 올 뉴 쏘렌토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쏘렌토 존재감 밴드(http://www.band.us/n/5IMLmR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철오 기자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김철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