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제로투세븐,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4-08-14 10:34:55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제로투세븐은 ‘아기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베이비 룸(Baby ROOM)’ 콘셉트로 출산부터 육아에 필요한 모든 육아용품으로 구성된 브랜드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수유 및 이유용품부터 유아 스킨케어, 유아복까지 아기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한 부스 내에서 사용해 볼 수 있고, 전문가 상담을 통해 초보맘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원스탑 쇼핑(One-Stop Shopping) 할 수 있게 마련됐다.

제로투세븐 부스의 메인 프로모션인 ‘위시 리스트(Wish list)’ 이벤트의 경우, 자신의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준비된 카드에 기재해 부스 내 설치된 소망나무에 매달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여 명에게 희망하는 알로앤루, 궁중비책, 토미티피의 제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로투세븐 부스에서는 온 가족이 혼합수유에 손쉽게 동참하는 노하우를 제공하는 토미티피 ‘수유클래스’와 초보 엄마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신생아 목욕법과 마사지법을 직접 체험해보는 궁중비책 ‘목욕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은 조부모와 이모, 삼촌까지 참여 대상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추석을 앞 둔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정가보다 대폭 할인된 세트 상품도 눈에 띈다. 배냇저고리와 겉싸개, 속싸개로 알차게 구성된 알로앤루의 출산세트부터 각종 젖병과 젖꼭지, 이유식기 등이 포함된 토미티피의 알뜰(완성) 패키지 상품, 궁중비책의 유아 스킨케어 세트 등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다양한 출산용품을 최대 약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품목에 한해 ‘1+1 쿠폰’ 또는 20% 추가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평소 눈 여겨 보아온 신제품들을 더욱 알차게 구입할 수 있는 적기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