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아식스, 워킹화 ‘G1’ 신제품 출시

아식스, 워킹화 ‘G1’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4-08-25 09:30:5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2014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차분한 색상과 착화감을 살린 워킹화 ‘G1’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F/W ‘G1’은 쿠션 보강에 초점을 맞춰 지난 S/S 시즌 제품보다 한층 더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인솔과 바닥 면에 고탄성 소재를 사용해 쿠셔닝을 보강했으며, 인솔에는 통풍에 뛰어난 소재와 ‘에어 홀(Air Hole)’ 기법을 사용해 발에 습기가 차는 것을 최소화했다.

가을, 겨울 시즌에 맞는 그레이, 네이비 등을 베이스 컬러로 해 평소 옷차림에도 쉽게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코디가 가능하며, 네온 컬러 색상으로 포인트 디테일을 살렸다. 펫네임(애칭)으로 유명한 아식스 ‘G1’은 이번에도 ‘베리 베리(Very Berry)’라는 쉽고 귀여운 펫네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아식스 코리아는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한 ‘G1’ TV-CF를 지난 21일 공개했다. ‘매일 신어도 매일 다르게’ 라는 콘셉트로 일상 어디에서나 ‘G1 베리 베리(Very Berry)’와 함께 걷고, 운동하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