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자연별곡, 수원 망포점 오픈

자연별곡, 수원 망포점 오픈

기사승인 2014-08-28 10:13:55

자연별곡이 수원 망포역 부근에 3호점을 열고 서울, 분당에 이어 수원시민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오픈하는 자연별곡 수원 망포점은 하루 평균 이용객이 3만명에 달하며 유동인구가 많은 분당선 망포역 부근에 위치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자연별곡 3번째 매장 수원 망포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리 전통의 맛을 전하는 자연별곡 브랜드 컨셉에 부합하는 국내산 잡곡을 이벤트 선물로 준비했다.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자연별곡 수원 망포점을 찾은 고객 중 동수원 뉴코아 아울렛점에서 받은 이벤트 문자를 제시하면 선착순 1500명에게 잡곡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도 동일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멈춘 尹 정부, 길 잃은 주택시장…‘재건축 규제완화’ 올스톱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진하던 부동산 정책이 전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 주택 공급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재건축 규제완화 법안 등 여러 법안이 국회에서 표류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 각종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폐기 위기에 놓였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재초환) 폐지와 재개발‧재건축 인허가 절차 단축, 용적률 법적 상한 1.3배가 포함된 ‘재건축·재개발사업 촉진에 관한 특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