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썬팅 브랜드 ‘브이쿨’ 추석 맞아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썬팅 브랜드 ‘브이쿨’ 추석 맞아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4-09-04 15:54:55

프리미엄 선팅 브랜드 브이쿨에서 추석으로 시작하는 가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브이쿨의 최상위 모델, VK시리즈 및 X시리즈 시공 고객에게 ‘세가지 선물’ 증정 프로모션 혜택을 오는 30일까지 제공한다.

브이쿨은 VK시리즈 및 X시리즈 시공 고객에게는 PDI 필름 측후면 무료 시공을 제공해 전면 비용만으로 측후면까지 시공할 수 있도록 혜택을 준다. 또 카케어에 필요한 항균탈취제, 차량용 세정제, 유리막코팅 보호제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휴대용 차량관리 키트 V-Kit이 제공된다. 하이패스 기기도 무상 제공된다. RF 방식의 기기로써 고성능 틴팅 필름에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하이패스 기기다.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VK 및 X시리즈는 프리미엄을 넘어서 슈퍼 프리미엄의 가치를 전하는 브이쿨의 최상위 모델로 최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서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시는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브이쿨 관계자는 “세가지 선물 프로모션은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브이쿨 고객분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기 위해 마련한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기회에 프리미엄 썬팅 필름을 시공함으로써 브이쿨만의 우수한 썬팅 기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브이쿨 ‘세가지선물’ 프로모션은 전국 150여개 브이쿨 대리점에서 제공된다(문의 031-377-0388·www.v-koolkorea.com).

김철오 기자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김철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