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FX포맷 DSLR 카메라 D750 판매를 오는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22일부터 진행하는 D750 판매는 25일 정식 발매에 앞서 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www.nikoneshop.co.kr)’과 전국 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2백38만원이다.
행사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D750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오는 27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열리는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무료 입장권(1인 2매) 및 7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D750의 발매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해외 출사를 지원하는 ‘D750 구입하고 싱가포르 가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참여는 이벤트 기간 내 D750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 뒤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이 선정된다.
한편 D750은 뛰어난 휴대성과 높은 성능을 갖춘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로 신소재 활용 및 모노코크 구조(뼈대와 몸체가 하나로 이루어진 형태)를 채택해 작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은 강화된 모델이다. 유효 화소수 2432만 화소의 니콘 FX포맷 CMOS 센서와 화상 처리 엔진 EXPEED 4를 탑재했고,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 최초로 틸트식 액정 모니터를 탑재해 다양한 앵글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