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014년 F/W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우수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프로스펙스 크로스 TR (CROSS TR)’은 자연과 도심을 넘나들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다목적 트레일화다. 우수한 방수·방오 기능에 미끄럼방지 기능까지 갖춰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두루 활용 가능하다. 퀀텍스 소재를 적용해 항균 및 항취 기능을 강화했으며, 미드솔(중창) 부분에 플러버 플러스(FLUBBER+)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또한 야간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3M 재귀반사 필름을 적용했다. 오렌지, 옐로우, 버건디, 퍼플 등 4가지 색상이다.
‘프로스펙스 투어링(TOURING)’은 시티 캐주얼 스타일이 연출 가능한 다목적 트래블화다. 발목을 잡아주는 미드컷(MID-CUT)과 골프화 겸용이 가능한 로우컷(LOW-CUT) 2종으로 출시되어 취향 및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투어링’ 미드컷의 경우 장거리 여행에도 발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보호해주며, ‘독립 서스펜션 구조’로 접지력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미드솔(중창) 부분에 플러버 플러스(FLUBBER+) 소재를 적용해 쿠션성과 복원력이 우수하며 천연가죽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미드컷은 브라운네이비, 브라운, 로우컷은 카키 다크브라운 각각 2가지로 출시했다.
쿠션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프로스펙스 크로스 라이트(CROSS LITE)’는 가벼운 산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다목적 트레일화다. 탱크의 궤도에서 착안한 구조(CATERPILLAR)로 설계된 아웃솔이 안정성을 강화하고, 지면과의 마찰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접지력이 뛰어나면서 마모에 강한 고무 소재를 사용해 미끄럼방지 기능을 개선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더욱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도록 항균 및 항취 기능을 지닌 퀀텍스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3M 재귀반사 필름을 적용해 야간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