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 성료

아모레퍼시픽,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 성료

기사승인 2014-10-20 02:31:55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한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가 19일 오전 여의도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우리나라 여성암 1위인 유방암 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유방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자 연중 진행되는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캠페인의 대표적인 행사이다.

아모레퍼시픽은 ‘10월 유방건강의 달’을 맞아 1만여 명의 시민들과 오늘 오전 서울 여의도 일대를 핑크빛으로 물들임으로써 국내 최대 핑크리본 축제의 장인 서울대회를 성료했다.

특히 이번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는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의 관계자 뿐만 아니라 아이오페의 전속모델인 고소영씨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으며, 여성뿐만 아니라 여성의 소중한 유방건강을 생각하는 가족 모두가 참여해 ‘함께 보고, 즐기고,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현장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린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화장품 공병을 활용해 제작된 핑크리본 대형 조형물, 덕성여대 김승민 교수의 핑크리본 작품 전시, 핑크리본 마술쇼 등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또한 유방자가검진 교육, 무료 유방암 상담럭個?등 유방건강 관리에 유용한 정보뿐만 아니라 유방건강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자 뜻을 함께한 헤라(HERA), 아리따움, facebook, 금호타이어 등 핑크리본캠페인 후원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되어 온 가족이 함께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생각해보는 뜻 깊은 자리로 펼쳐졌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