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그린, ‘라플란드 2’ 다운 출시

피버그린, ‘라플란드 2’ 다운 출시

기사승인 2014-10-21 11:34:55

세정의 웰메이드에서 전개하는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피버그린(FEVER GREEN)’이 곧 다가올 겨울 시즌에 앞서 보온성과 복원력을 강화한 다운 재킷 ‘라플란드2’를 출시했다.

기상청이 이번 가을비가 내린 뒤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질 것으로 예측한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에서 다운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월동 준비를 재촉하고 있다. 피버그린 역시 지난 해 인기를 끌었던 ‘라플란드’ 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 ‘라플란드 2’를 선보이며 겨울 손님맞이에 나섰다.

‘라플란드2’는 기능성 고밀도 외피 소재와 최고급 프랑스 덕다운 충전재, 발열안감의 3단계 ‘열 유지 시스템(Heat Keeping System)’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해 한 겨울 극한 추위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또, 다운 프루프(PROOF) 가공으로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 나오는 것을 방지해 재킷의 볼륨감과 보온성이 오래도록 유지되도록 했다.

또한, ‘라플란드 2’는 기존 라플란드 특유의 3D 모션 테크를 더욱 강화했다. 자연스러운 팔 곡선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 밀착된 착용감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한다. 컬러는 블루, 오렌지, 그린 세 가지다.

한편 라플란드 2는 여성용 제품도 별도 출시했다. 여성용 라플란드는 허리스트링 처리와 엉덩이를 덮을 정도의 긴 길이감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더욱 슬림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후드 부분에 라쿤 퍼를 적용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컬러는 그린, 오렌지, 퍼플 세 가지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