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정은지·손나은 프랑스 몽블랑에 떴다!

임시완·정은지·손나은 프랑스 몽블랑에 떴다!

기사승인 2014-10-21 17:00:55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이 전속 모델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과 함께한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2014년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겨울 화보는 알피니즘(alpinism)과 아웃도어 정신의 근원지인 프랑스 몽블랑(Montblanc)에서 촬영한 것으로 엠리밋 전속 모델인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 세 명의 모델이 새하얀 몽블랑 설산과 어우러져 엠리밋 브랜드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담았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세 모델은 젊은층이 좋아하는 블루, 레드, 화이트 등 과감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의 트렌디한 엠리밋의 제품을 잘 소화해냈다. 이들이 선보인 다운 제품은 모두 방수, 투습 효과가 탁월하고 보온성이 뛰어나 눈 덮인 산이나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에 좋다.

임시완이 입은 ‘몽블랑 다운’ 재킷은 건조속도가 빠르고 내구성이 강한 다운 재킷으로 겨울 야외활동 시 입기에 적합하다. 정은지가 입은 재킷은 ‘LD 엑스스트레치 다운’ 재킷으로 신체의 운동상황에 알맞게 늘어나는 고탄력 투습, 방수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다. 손나은이 입은 ‘LD 엑스 스트레치 II 다운’ 재킷은 일반 스판 소재보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또한 짧은 길이와 허리에 벨트로 포인트를 주는 슬림한 스타일로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임에도 여성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